[영상] 낮술 마신 제네시스 차주, 후진으로 벤츠 '쾅', 또 '쾅'

2022. 9. 25. 13: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낮에 도로 한복판에서 제네시스 차량이 후진으로 두 번이나 벤츠 차량을 들이받는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제네시스 차량이 갑자기 후진하면서 뒤에서 서행 중인 벤츠 차량을 들이받는다.

당황한 벤츠 차주는 차를 뒤로 뺐지만 그 사이 제네시스 차량이 다시 후진으로 따라와 들이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문철TV]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대낮에 도로 한복판에서 제네시스 차량이 후진으로 두 번이나 벤츠 차량을 들이받는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제네시스의 낮술 퍼포먼스. 난리 난리 대환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제보자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11일 오후 4시쯤 경기 이천시의 한 도로에서 발생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제네시스 차량이 갑자기 후진하면서 뒤에서 서행 중인 벤츠 차량을 들이받는다. 당황한 벤츠 차주는 차를 뒤로 뺐지만 그 사이 제네시스 차량이 다시 후진으로 따라와 들이받았다.

[한문철TV]

영상을 제보한 벤츠 차주 A씨는 "두 번이나 들이받히고 난 뒤 내려서 사과 안하냐고 따졌다. 신고하라길래 경찰에 신고했고 그 가해자는 음주사실이 적발됐더라"며 "제 차는 공업사에 들어갔다"고 했다.

A씨는 "사고차 처리돼서 나중에 감가 피해가 클 것이라는데 민사와 형사 부분에서 합의금을 얼마정도 보상 받아야 하는지 궁금하다"며 "사고 후유증으로 병원에 일주일 입원했고 후유증이 매우 큰 상태"라고 말했다.

이에 한문철 변호사는 "일주일 입원이면 2주 진단으로 보이는데, 음주사고라고 하더라도 2주 진단이면 상대가 구속되지 않는다"며 "상대 운전자의 음주 수치가 높지 않고 전과가 없는 경우 단순 벌금형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고 답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