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지옥', "시즌2 제작"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가 디스토피아 세계관의 정점을 보여주며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던 '지옥'의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는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에서 이를 발표했다.
TUDUM에서는 지옥행 시연 후 시체가 되었던 박정자가 다시 되살아나 시청자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던 시즌1의 엔딩 위로 "지옥이 다시 시작된다"는 자막으로 시즌2 제작을 선포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연상호 감독과 최규석 작가가 각본을, 연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가 디스토피아 세계관의 정점을 보여주며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던 ‘지옥’의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는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에서 이를 발표했다. TUDUM에서는 지옥행 시연 후 시체가 되었던 박정자가 다시 되살아나 시청자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던 시즌1의 엔딩 위로 "지옥이 다시 시작된다"는 자막으로 시즌2 제작을 선포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연상호 감독과 최규석 작가가 각본을, 연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원 “대통령실 해명 얻어터져도 싸다“
- 윤 대통령, 영·미·캐나다 순방 마치고 귀국…귀국길 기내간담회 안해
- 홍준표 “거짓말하면 일만 점점 커진다”
- ‘러시아 연인의 빗속 이별’… 살아서 만날 수 있을까?
- 블랙핑크, 영국 오피셜차트 1위…K-팝 걸그룹 최초
- [속보]北 단거리탄도탄 동해 발사…軍, SLBM 등 추가 도발 주시
- 美 하원의원 “한국차 혜택 제외한 IRA는 잘못, 바로잡아야”
- 발언 순서 바꾸고 즉석 질답…이재명, 색다른 회의 진행, 왜?
- 北 SLBM 도발 위협 속 국방장관·연합사령관 美핵항모 전격 방문
- 26일 ‘실외 마스크’ 해제 다음 수순은? …입국 후 검사·확진자 격리 의무 완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