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 났네" 개코, 얼떨결에 비자금 장소 공개..어디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자신의 비자금 장소를 무심결에 밝혀 당황했다.
25일 방송하는 MBC TV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 '다이나믹 듀오' 멤버 개코, 최자가 결혼 4년 차 부부의 새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나선다.
복팀으로 출격한 개코와 최자, 개그맨 양세형은 송도국제도시의 대단지 아파트를 소개한다.
인테리어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을 갖춘 최자는 집 안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다양한 정보를 속사포처럼 쏟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자신의 비자금 장소를 무심결에 밝혀 당황했다.
25일 방송하는 MBC TV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 '다이나믹 듀오' 멤버 개코, 최자가 결혼 4년 차 부부의 새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나선다. 이들 부부는 송도국제도시 매매와 직주근접 경기남부 전세를 놓고 고민하고 있다. 지역은 현재 거주 중인 송도국제도시 또는 과천까지 대중교통 30~40분 이내의 경기 남부를 희망했다. 예산은 송도국제도시는 매매 9억 원대, 경기 남부는 전세가 6억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으로 출격한 개코와 최자, 개그맨 양세형은 송도국제도시의 대단지 아파트를 소개한다. 집 안을 둘러보던 개코는 "이런 곳에 비자금 2~3만 원씩 넣어두잖아요~'라며 자신의 비밀 장소를 공개한다. 이에 양세형은 "형수님! 바로 여기입니다"라고 외쳐 개코를 당황케 한다.
인테리어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을 갖춘 최자는 집 안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다양한 정보를 속사포처럼 쏟아낸다. 이에 박나래는 "'쇼 미더 머니'인줄 알았다. 다음 신곡이 '집 볼 놈'이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덕팀에서는 가수 쏠과 양세찬이 경기도 의왕시 상동으로 출격한다. 이들이 볼 집은 올해 준공된 58세대 타운하우스 단지로 듀플렉스 주택이었다. 1층 방문을 열면 미니 정원으로 나갈 수 있는 채광 좋은 방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2층에는 감각적인 구조의 넓은 거실과 주방이 있었다. 쏠은 "너무 꾸미고 싶다~"라며 자신이 생각하는 인테리어를 설명해 눈길을 끈다. 3층에는 넉넉한 방들이 있고, 활용도 높은 복층과 프라이빗 야외 베란다까지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