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민행복센터 멋진 이름 지어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남시가 덕풍동 옛 시청부지에 원도심 주거환경 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 중인 '(가칭)하남시민행복센터' 명칭을 공모한다.
하남시민행복센터는 총사업비 262억7000만원이 투입되며 지하3층, 지상4층 규모로 조성된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24일 "원도심 균형발전의 핵심사업인 시민행복센터 건립 취지와 우리 도시 정체성을 담은 명칭이 선정될 수 있도록 시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하남=강근주 기자】 하남시가 덕풍동 옛 시청부지에 원도심 주거환경 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 중인 ‘(가칭)하남시민행복센터’ 명칭을 공모한다.
하남시민행복센터는 총사업비 262억7000만원이 투입되며 지하3층, 지상4층 규모로 조성된다. 주요 시설로는 공영주차장, 수영장(25m×5레인), 푸드뱅크, 시니어 헬스센터, 생활문화센터, 작은도서관, 다함께돌봄센터, 행복마을관리소 등이들어선다. 하남시는 원도심 주민에게 다양한 문화-체육-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올해 4월 착공했으며 오는 2024년 준공할 예정이다.
명칭 공모 참가는 하남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응모방법은 공모신청서(개인정보 제공 동의 포함)를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hyemin7047@korea.kr)로 10월7일까지 보내면 된다. 관련 서류는 하남시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내려 받을수 있다. 당선작은 내부 심사 및 선호도 조사 등을 반영해 최종 선정되며, 최우수(1명) 50만원, 우수(1명) 30만원, 장려(1명) 20만원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24일 “원도심 균형발전의 핵심사업인 시민행복센터 건립 취지와 우리 도시 정체성을 담은 명칭이 선정될 수 있도록 시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종, '6년 공개열애' 前애인 이승연과 연락…"장가 왜 안 가냐고"
- 박나래 '세바퀴' PTSD 폭로 "장도연 잘린 후 그만두겠다고 못 해"
- 패리스 힐튼, 전라 누드 리본으로 겨우 가렸네…누리꾼 '불편'
- "GD보다 잘 벌어"…빅뱅 승리, 살오른 근황
- 불화설 3개월만…'연애남매' 이윤하·김윤재 결혼 미루나
- 크리스마스 전날 숨진 채 발견된 목사..고속도로 갓길 주차된 차량서 발견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세금 4억 체납' 박유천, 일본에서 근황 공개…환한 미소
- "피임약 끊었더니 동성애자 됐다"…호주 20대女 충격 고백
- 지적장애인 전재산·할머니 부조금 편취…유명 탁구선수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