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 "한해와 같이 랩 한 적 없어" 발언에 한해 발끈.. 왜? ('놀토')
2022. 9. 24. 21:55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기리보이가 한해가 자신의 앨범에 피처링했던 사실을 잊어 한해를 서운하게 만들었다.
24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가수 기리보이와 크러쉬가 출연했다.
이날 붐은 가수임에도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더 많은 한해에 대해 기리보이와 크러쉬에게 “예전과는 느낌이 많이 다르지 않냐”고 물었다.
그러자 크러쉬는 “셋이 10년 전에 홍대 언더그라운드에서 공연하고 그랬다”라며 회상에 젖었다.
한해는 “기리보이하고는 같은 크루를 했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다른 출연진은 “거짓말 하지 마라. 말도 안 된다”라며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기리보이에게 '벅와일즈’라는 같은 크루에 있었던 게 사실인지 묻자 “맞다. 근데 같이 랩 한 적은 없다”라고 대답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그러자 한해는 “무슨 소리냐. 나 네 앨범에 피처링한 것도 있다”라며 발끈했다. 그제야 기리보이는 “아 맞다”라며 한해와 피처링했던 사실을 떠올렸다.
이 모습에 넉살은 “그러니까 자리가 떨어진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붐은 “지금 이제 (한해는) 기리보이와는 길이 많이 다르다. 오늘 ‘놀토’ 안에서 많이 친해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