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살, ♥새신부 덕분에 '놀토' 센터까지 진출 "너무 대우해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넉살이 새 신랑 대접을 받았다.
9월 24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 도레미들은 '러쉬 아워' 콘셉트에 맞춰 의상을 소화했다.
이날 방송서 넉살은 자전거를 끌고 등장했다.
모두 자리에 앉은 후 키는 "뭐야 형?"이라며 센터에 앉은 넉살에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넉살이 새 신랑 대접을 받았다.
9월 24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 도레미들은 '러쉬 아워' 콘셉트에 맞춰 의상을 소화했다.
이날 방송서 넉살은 자전거를 끌고 등장했다. 그는 "자동차로 막힌, 번잡한 길 거리를 피하는 자전거족"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신동엽은 "차에서 내린 그대로다"라며 멤버들의 비판을 받았다. 슬리퍼와 후줄근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했기 때문. 신동엽은 "콘셉트에 충실했다"고 말했다.
모두 자리에 앉은 후 키는 "뭐야 형?"이라며 센터에 앉은 넉살에 놀랐다. 그는 신동엽에 앉은 넉살을 보면서 "이럴 거면 나도 결혼했지"라고 반응했다. 박나래 역시 "결혼했다고 너무 대우해준다"고 불만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MC 붐은 "형수님이 '놀라운 토요일' 팬인데 꼭 한 번 이 자리를 앉았으면 하더라"고 해명했다.
(사진=t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과 허니문 왔냐고” 훌쩍 큰 재시 입은 옷 보니? 그럴 만해
- 일 없어진 이천수, ♥심하은 껌딱지돼 뒤만 졸졸(살림남2)
- ‘최동환♥’ 이소라 “이마 뽀뽀 쪽, 싫어한다고?” 하트 만들기 실패 섭섭
- ‘15년 교제’ 리아킴 남친 “아스퍼거 증후군 진단에 해방감 느껴”(금쪽상담소)
- ‘결별설’ 제니 투샷에 지드래곤 ‘좋아요’ 들켰다? 왜곡된 진실
- “자존심 상했지만” 잔나비 최정훈 ‘히든싱어’ 10년 역사 최초 공동 탈락[어제TV]
- 송재림, 중앙대 중퇴 이유 “살림살이 녹록지 않았다”(편스토랑)
- ‘에덴’ 김주연 63.5㎏→52㎏ 원본사진 공개 “3주 안에 복구, 간절했다”
- 박하선 “초코우유 마시다 사레→폐렴, 병원까지 실려가”(원하는대로)[결정적장면]
- 145㎏→115㎏ 이경실 子 손보승, 30㎏ 감량하니 살아난 이목구비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