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그 남자 보러 2주에 한번 필리핀 갔다" 썸남 회상('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과거 썸을 만나러 2주에 한 번 필리핀으로 떠났던 과거를 소환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윤혜진, 이준범, 이하 '전참시') 218회에서는 서로 티격태격하며 캠핑을 즐기는 이국주와 매니저의 모습이 그려진다.
간신히 평정심을 되찾은 이국주는 매니저와 함께 그동안 스쳐 간 남자들과의 추억을 소환한다.
특히 이국주는 "그 남자 보러 필리핀에 2주에 한 번씩 갔었다"고 고백해 참견인들을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개그우먼 이국주가 과거 썸을 만나러 2주에 한 번 필리핀으로 떠났던 과거를 소환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윤혜진, 이준범, 이하 ‘전참시’) 218회에서는 서로 티격태격하며 캠핑을 즐기는 이국주와 매니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매니저는 “이국주가 남친들과 캠핑을 갔었다”고 깜짝 폭로하며 이목을 집중킨다. 매니저의 연이은 폭로는 이국주의 진땀을 유발한다.
간신히 평정심을 되찾은 이국주는 매니저와 함께 그동안 스쳐 간 남자들과의 추억을 소환한다. 특히 이국주는 “그 남자 보러 필리핀에 2주에 한 번씩 갔었다”고 고백해 참견인들을 놀라게 한다.
그러나 이국주는 정작 매니저의 추가 폭로가 이어지자 거친 말까지 내뱉으며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한다.
그런가 하면 이국주는 본인이 요즘 즐겨듣는 노래들을 소개한 후 즉석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에 매니저 역시 이국주에게 딱 어울리는 곡이 있다며 노래를 하고, 이국주는 노래를 듣자마다 황당함을 감추지 못한다.
이국주와 매니저의 티키타카 공방전은 24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