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임신' 경맑음 "10kg 넘게 쪘다"..D라인 뽐내며 ♥정성호와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이 주말을 맞아 데이트에 나섰다.
24일 경맑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이로말할 수 없이 너무 좋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주말을 맞아 나들이를 떠난 정성호, 경맑음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경맑음은 "사랑하는 가족들 커플 , 부부, 아이들 모두 오늘의 날씨만큼 모두 행복해보이는 주말♥ #제_눈엔_임산부_신생아_만_보여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개그맨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이 주말을 맞아 데이트에 나섰다.
24일 경맑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이로말할 수 없이 너무 좋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주말을 맞아 나들이를 떠난 정성호, 경맑음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경맑음은 몸매가 드러나는 롱 스커트를 입은 채 정성호와 다정히 어깨동무를 하며 애정을 뽐냈다.
특히 스커트 위로 존재감을 뽐내는 D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경맑음은 "사랑하는 가족들 커플 , 부부, 아이들 모두 오늘의 날씨만큼 모두 행복해보이는 주말♥ #제_눈엔_임산부_신생아_만_보여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배만 나왔네요. 살 너무 안쪘어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경맑음은 "그죠? 근데 10kg 넘게 쪘어요"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경맑음은 개그맨 정성호와 결혼, 슬하에 4남매를 두고 있으며 얼마 전 다섯 째 임신을 알렸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경맑음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