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日 초대형 음악 축제 'ODD BRICK FESTIVAL 2022' 폭발적인 에너지에 '열도 홀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효린이 일본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를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효린은 지난 23일 요코하마에서 열린 일본의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에 출격해 현지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효린은 먼저 오는 25일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 출연,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특별한 라이브를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효린이 일본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를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효린은 지난 23일 요코하마에서 열린 일본의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에 출격해 현지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이날 요코하마 바닷가 바로 앞 야외 스테이지에 등장한 효린은 트렌디한 비트 위 화려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Blue Moon’으로 포문을 열었고, ‘SAY MY NAME’, ‘BODY TALK’를 연이어 열창하며 그루브한 리듬 아래 진한 보컬색을 자랑했다.
이어 ‘Layin’ Low’로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효린은 최근 발매한 신곡 ‘NO THANKS’로 쿨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관객들과 친밀하게 호흡하며 현장을 ‘효린표 라이브’로 가득 채운 효린은 특히 ‘So What’ 무대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열도를 한껏 뒤흔든 효린은 남은 하반기에도 ‘페스티벌 퀸’으로 대중과 만난다. 효린은 먼저 오는 25일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 출연,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특별한 라이브를 보여준다. 이어 30부터 10월 1일까지 열리는 ‘KCON 2022 SAUDI ARABIA’에 출연해 짜릿한 전율을 또 한 번 안길 전망이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