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소말' 지창욱 최수영, 장꾸미 발산하다 키스신 단번에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소말' 14회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9월 24일 공개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이하 '당소말') 14회 비하인드 영상 속 지창욱은 최수영과의 키스씬 촬영을 앞두고 소품 의자에 관심을 보이며 장꾸미를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당소말' 14회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9월 24일 공개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이하 ‘당소말’) 14회 비하인드 영상 속 지창욱은 최수영과의 키스씬 촬영을 앞두고 소품 의자에 관심을 보이며 장꾸미를 발산했다. 이어진 촬영에서 지창욱과 최수영은 순식간에 사랑에 빠진 윤겨레(지창욱 분)와 서연주(최수영 분)로 변신, 로맨틱한 분위기 속 키스신을 단번에 성공했다.
지창욱은 극중 아버지 윤기춘 역을 맡은 남경주를 향해 분노를 쏟아내며 증오의 눈물을 흘려 숨 막히는 긴장감을 형성한다. 지창욱은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제스처, 대사톤까지 아버지를 경멸하는 아들 윤겨레의 심경을 절절하게 표현해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지창욱의 바통을 이어받은 성동일은 리허설에서부터 막강한 존재감과 화면 장악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킨다. '당소말' 속 신스틸러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남경주 역시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신들린 연기력으로 명불허전 배우임을 입증했다.
그런가 하면 서로의 멱살을 붙잡고 일촉즉발 충돌 상황에 놓인 성동일과 남경주는 '컷' 소리가 들리자마자 진한 포옹을 하며 때아닌 브로맨스를 과시,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한편 '당소말'은 윤겨레를 둘러싼 강태식과 '사회악' 윤기춘이 외나무 다리 끝에서 목숨 건 사투를 벌이며 극강의 서스펜스를 선사했다. 최종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과연 윤겨레와 극중 인물들이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KBS 2TV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비하인드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과 허니문 왔냐고” 훌쩍 큰 재시 입은 옷 보니? 그럴 만해
- 일 없어진 이천수, ♥심하은 껌딱지돼 뒤만 졸졸(살림남2)
- ‘최동환♥’ 이소라 “이마 뽀뽀 쪽, 싫어한다고?” 하트 만들기 실패 섭섭
- ‘15년 교제’ 리아킴 남친 “아스퍼거 증후군 진단에 해방감 느껴”(금쪽상담소)
- ‘결별설’ 제니 투샷에 지드래곤 ‘좋아요’ 들켰다? 왜곡된 진실
- “자존심 상했지만” 잔나비 최정훈 ‘히든싱어’ 10년 역사 최초 공동 탈락[어제TV]
- 송재림, 중앙대 중퇴 이유 “살림살이 녹록지 않았다”(편스토랑)
- ‘에덴’ 김주연 63.5㎏→52㎏ 원본사진 공개 “3주 안에 복구, 간절했다”
- 박하선 “초코우유 마시다 사레→폐렴, 병원까지 실려가”(원하는대로)[결정적장면]
- 145㎏→115㎏ 이경실 子 손보승, 30㎏ 감량하니 살아난 이목구비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