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오늘 품절남 됐다.."제주도서 결혼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기우가 품절남이 된다.
24일 이기우의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기우는 이날 제주도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앞서 지난달 이기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비연예인 연인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발표해 축하를 받은 바 있다.
한편 이기우는 지난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기우가 품절남이 된다.
24일 이기우의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기우는 이날 제주도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앞서 지난달 이기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비연예인 연인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발표해 축하를 받은 바 있다. 당시 그는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됐다"며 "제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는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 가운데 이날 오전 그가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게재한 'D-DAY'라는 글은 결혼 당일의 기쁨을 간접적으로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기우는 지난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JTBC '나의 해방일지'에서 싱글대디 조태훈 역할로 호평을 받았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김태형 "아내가 세 아들 살해, 지금도 이유 모른다"
- "사고로 전신마비"...래퍼 케이케이, 안타까운 근황
- '인생은 아름다워' 박세완 "20세 때 첫사랑…성공해서 연애까지" [인터뷰]
- [HI★첫방] '금수저' 육성재, 칼 갈고 돌아왔다
- [HI★초점] '아바타싱어' 참패, 메타버스 예능 뜰 수 있을까
- "연습생 4년 차에 불안함 겪어"...위키미키 최유정, 눈물의 고백
- 도발적 설정 '금수저' 육성재, 연기 터닝포인트 될까 [종합]
- 박효신, 10년 만 라디오 진행…절친 김이나 빈자리 채운다
- [HI★'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웃겨야 사는 남자
- 크러쉬 "'뷰티풀' 히트 후 공황장애...무대서 숨 안쉬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