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라필루스,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춤선 '그라타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보석' 라필루스(Lapillus)가 남다른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이날 라필루스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라필루스는 곡 중간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로 퍼포먼스 강자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그라타타'는 멤버들의 각 꿈을 장전해 가요계에 발사하겠다는 라필루스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K팝 보석' 라필루스(Lapillus)가 남다른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라필루스는 2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 1(걸스 라운드 파트1)'의 타이틀곡 '그라타타(GRATATA)' 무대를 펼쳤다.
이날 라필루스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뽐냈다. 멤버들은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춤선으로 난이도 높은 군무를 시원시원하게 선보였다. 특히 라필루스는 곡 중간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로 퍼포먼스 강자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타이틀곡 '그라타타'는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댄스 팝이다. '그라타타'는 멤버들의 각 꿈을 장전해 가요계에 발사하겠다는 라필루스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한편, 라필루스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쇼! 음악중심'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