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템페스트, 하늘에 닿을 듯한 소년美..청량감 UP 'Can't Stop Shin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청량감으로 찬란한 청춘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날 템페스트의 무대는 청량한 청춘들의 에너지로 물들었다.
특히 템페스트는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 '튜브 춤'으로 튜브를 타고 움직이는 듯한 자연스러운 퍼포먼스를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템페스트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을 발매하며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청량감으로 찬란한 청춘 에너지를 선사했다.
템페스트는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템페스트의 무대는 청량한 청춘들의 에너지로 물들었다. 누워서 별 모양으로 대형을 만들어 ‘Can’t Stop Shining’의 시작을 알린 템페스트는 마치 하늘로 날아오를 듯한 가벼운 동작의 퍼포먼스를 펼쳐냈다.
특히 템페스트는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 ‘튜브 춤’으로 튜브를 타고 움직이는 듯한 자연스러운 퍼포먼스를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템페스트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을 발매하며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으로 감성적이고 다이내믹한 보컬 멜로디와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1위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400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