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리안X장유빈X이준혁, '청량→코스믹'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소년이 리안, 장유빈, 이준혁의 콘셉트 포토 공개로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미래소년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에 걸쳐 공식 SNS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 MIRAE 4th Mini Album' 리안, 장유빈, 이준혁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미래소년의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 MIRAE 4th Mini Album'은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미래소년이 리안, 장유빈, 이준혁의 콘셉트 포토 공개로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미래소년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에 걸쳐 공식 SNS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 MIRAE 4th Mini Album’ 리안, 장유빈, 이준혁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흰 티셔츠에 데님, 진주목걸이로 포인트를 준 리안, 장유빈, 이준혁은 산뜻한 소년미와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다른 버전의 이미지에서는 신곡명 ‘Drip N’ Drop(드립 앤 드롭)’을 연상케 하듯 떨어지는 물방울이 맺힌 표면 너머로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리안, 장유빈, 이준혁의 모습이 돋보인다.
미래소년은 9월 28일 발매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으로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새로운 '소년' 시리즈를 알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미래소년은 '소년다움'과 '나 다움'을 자연스럽게 보여줄 예정이다. 새 앨범에 수록되는 음악은 트렌디하고 청량감을 더한 사운드에 시공간과 차원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유영하는 미래소년표 ‘코스믹 감성’을 버무려 새로운 ‘청량 콘셉트’의 방향을 제시한다.
타이틀곡 ‘Drip N’ Drop’은 UK 개러지부터 트랩까지 트렌디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감각적인 댄스곡으로, 멤버 카엘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미래소년의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 MIRAE 4th Mini Album'은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DSP미디어)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과 허니문 왔냐고” 훌쩍 큰 재시 입은 옷 보니? 그럴 만해
- 일 없어진 이천수, ♥심하은 껌딱지돼 뒤만 졸졸(살림남2)
- ‘최동환♥’ 이소라 “이마 뽀뽀 쪽, 싫어한다고?” 하트 만들기 실패 섭섭
- ‘15년 교제’ 리아킴 남친 “아스퍼거 증후군 진단에 해방감 느껴”(금쪽상담소)
- ‘결별설’ 제니 투샷에 지드래곤 ‘좋아요’ 들켰다? 왜곡된 진실
- “자존심 상했지만” 잔나비 최정훈 ‘히든싱어’ 10년 역사 최초 공동 탈락[어제TV]
- 송재림, 중앙대 중퇴 이유 “살림살이 녹록지 않았다”(편스토랑)
- ‘에덴’ 김주연 63.5㎏→52㎏ 원본사진 공개 “3주 안에 복구, 간절했다”
- 박하선 “초코우유 마시다 사레→폐렴, 병원까지 실려가”(원하는대로)[결정적장면]
- 145㎏→115㎏ 이경실 子 손보승, 30㎏ 감량하니 살아난 이목구비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