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부인한 이상보 "기자회견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전면 부인한 배우 이상보(41) 근황이 전해졌다.
23일 스타뉴스 측은 이상보와의 전화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이상보는 외곽에 그나마 사람이 없어서,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이상보는 아직 약속된 날짜임에도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며 "국과수 결과가 나오면 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라는 의사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마약 투약 혐의를 전면 부인한 배우 이상보(41) 근황이 전해졌다.
23일 스타뉴스 측은 이상보와의 전화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그는 현재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러운 나머지, 서울 근교의 아는 지인 집에 머무르고 있다.
이상보는 외곽에 그나마 사람이 없어서,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그는 경찰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이 의뢰한 약물 성분 검사 및 정밀 분석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이상보는 아직 약속된 날짜임에도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며 "국과수 결과가 나오면 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라는 의사를 밝혔다.
이상보는 1981년생이며 지난 2006년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다. 지난해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