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국주, 썸남 기억 소환..매니저와 티키타카 공방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전참시'에서 과거 썸남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늘(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18회에서는 서로 티격태격하며 캠핑을 즐기는 이국주와 매니저의 모습이 그려진다.
쉴 새 없는 웃음을 선사할 이국주와 매니저의 티키타카 공방전은 오늘(24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18회에서는 서로 티격태격하며 캠핑을 즐기는 이국주와 매니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매니저는 “이국주가 남친들과 캠핑을 갔었다”고 깜짝 폭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연이은 폭로로 이국주의 진땀을 유발했다.
간신히 평정심을 되찾은 이국주는 매니저와 함께 그동안 스쳐 간 남자들과의 추억을 소환했는데. 특히 이국주는 “그 남자 보러 필리핀에 2주에 한 번씩 갔었다”고 고백해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매니저의 추가 폭로가 이어지자 거친 말까지 내뱉으며 ‘찐’으로 당황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국주는 본인이 요즘 즐겨듣는 노래들을 소개한 후 즉석 라이브까지 선보인다. 이에 매니저 역시 이국주에게 딱 어울리는 곡이 있다며 노래를 추천해주는데, 정작 당사자는 노래를 듣자마자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쉴 새 없는 웃음을 선사할 이국주와 매니저의 티키타카 공방전은 오늘(24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차]'국민 MC' 유재석이 타고 다니는 반전 애마는?
- "XXX 찐따ㅋㅋㅋ"…'계곡살인' 조현수, 메모 공개된 이유
- [세금GO]미혼 동생이 사망했는데…상속세 내야하나요
- 사라진 ‘치즈 등갈비’…그 많던 가게는 다 어디로 갔나[쩝쩝박사]
- 김기현 "尹대통령 '이XX' 발언 논란, 제2의 광우병 조작"
- '날리면'도 아닌 '말리믄' 설, 배현진 "XX도 바이든도 없어"
- 홍준표, 尹에 쓴소리…"거짓말은 다른 거짓을 낳는다"
- '캡틴' 손흥민, 극적 동점골 넣고도 자책하고 사과, 왜?
- [호갱NO]휘발유 차량인데 경유를 주입했어요…배상 받을수 있나요?
- "런던 무례와 뉴욕 욕설 의혹"…英매체, 윤 대통령 순방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