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X블랙야크, 아웃도어족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강동완 기자 2022. 9. 24. 15: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 등산을 즐기는 아웃도어족을 위한 '지리산 대작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써모스와 블랙야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종주 프로그램 챌린지로서 11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의 완주자들에게는 써모스X블랙야크 지리산 화대 종주 챌린지 패치가 각인된 써모스 등산용 보틀 시즌2와 전용 보틀커버, 그리고 챌린지 패치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완주자 100명에게는 블랙야크 패치 레이저 각인된 써모스 등산용 보틀, 보틀커버 및 패치 선착순 증정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 등산을 즐기는 아웃도어족을 위한 '지리산 대작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써모스와 블랙야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종주 프로그램 챌린지로서 11월 7일까지 진행된다. BAC 종주 프로그램은 특정 기간 내에 해당 인증지를 연속으로 산행하여 GPS와 사진을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지리산 화대종주 프로그램은 산악인들에게 인기 높은 우리나라 3대 종주 코스 중 하나로, 화엄사에서부터 대원사에 이르는 코스이며 그 길이가 장장 46.2km에 달한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BAC 앱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정해진 기간 동안 코스 내 지점에서 GPS 및 사진 인증을 하면 챌린지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의 완주자들에게는 써모스X블랙야크 지리산 화대 종주 챌린지 패치가 각인된 써모스 등산용 보틀 시즌2와 전용 보틀커버, 그리고 챌린지 패치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그 외 챌린지 완주자들에게는 디지털 배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써모스 등산용 보틀 시즌2 900ml는 아웃도어 전문가가 기획한 '진짜 등산 보틀'로, 오랫동안 온도가 유지되는 강력한 보온보냉 효력을 자랑한다.

컵라면 2개를 끓이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900ml의 넉넉한 용량과 우수한 보온보냉 효력은 높은 산을 오르는 등반자들이 정상까지 부족함 없이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등산에 최적화된 보틀이다.

또한 분리세척 가능한 더블 스크류 마개, 컵, 바닥 커버 등 등산에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았으며, 390g의 가벼운 무게로 등산 가방에 부담 없이 넣을 수 있다. 이벤트에서 함께 증정되는 전용 보틀커버는 충격에 강하고 흠집을 방지하는 재질로 제작돼 거친 산행에도 보틀을 지켜준다.

이번 챌린지는 산을 아끼고 즐기는 산악인들에게 더욱 친환경적인 등산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써모스 담당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써모스와 자연 속에서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알피니스트 커뮤니티인 BAC가 만나 등산 애호가분들에게 보다 즐겁고 친환경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김종민과 임신했다고"… 신지, 母도 의심한 가짜뉴스?
거리두기 끝났는데… '오후 4시' 은행 영업시간은?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출연료 300만원?
납품업체 2억원대 금품수수…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제니와 열애설♥' 뷔 "인연 소중… 내 행동 후회 안해"
"♥김지민이 보살"… 김준호, 비매너 행동에 시청자 '경악'
"내 입만 아팠네" 금리인하요구권 썼더니 고작 0.1%p?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차현우와 웨딩화보… 미모가
'주주에 진심' 금호석유, 1500억 자사주 소각
자금줄 가뭄에 '킹달러' 폭탄 바이오… 임상시험 날벼락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