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백호, 타이틀곡 '노 룰즈' 확정..10월 12일 발매

김민지 2022. 9. 24. 10: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호가 신보의 타이틀곡 명을 확정 지었다.

백호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트랙 리스트와 함께 타이틀곡 명 '노 룰즈'(No Rules)를 최초 공개했다.

한편, 백호는 내달 12일 첫 번째 솔로 앨범 '앱솔루트 제로'를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백호가 신보의 타이틀곡 명을 확정 지었다.

백호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트랙 리스트와 함께 타이틀곡 명 ‘노 룰즈’(No Rules)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노 룰즈’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앨범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트랙 ‘페스티벌 인 마이 카’(Festival in my car)를 시작으로 ‘러브 번’(LOVE BURN), ‘위 돈 케어 노 모어’(We don‘t care no more’ (Feat. June One of Glen Check)), ‘배드 포 유’(BAD 4 U), ‘변했다고 느끼는 내가 변한 건지’ (Feat. Sik-k) 등 다채로운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솔로 아티스트 백호의 역량이 두드러진다. 타이틀곡은 물론 앨범 대다수 곡들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인 것. 백호가 첫 솔로 데뷔를 알린 만큼 ‘노 룰즈’는 중독성 강한 베이스라인과 록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서는 글렌체크의 김준원과 Sik-k(식케이) 등이 피처링 군단에 이름을 올렸다. 백호의 독보적인 미성과 아티스트들의 호흡이 어우러져 또 다른 조화를 이룰 수록곡들은 어떠한 감성으로 채워졌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첫 번째 미니 앨범 ‘앱솔루트 제로’(Absolute Zero)는 모든 분자의 에너지 흐름이 ‘0’(zero)가 되어 어떠한 저항도 없는 상태인 ‘절대영도’를 의미한다. 홀로서기에 나선 백호의 새 출발을 이야기하는 만큼 백호만의 온도를 남아낸 앨범이다.

한편, 백호는 내달 12일 첫 번째 솔로 앨범 ‘앱솔루트 제로’를 발매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