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남양유업 '아몬드데이'·맘스터치 '야채통통치킨버거'

신선미 2022. 9. 24. 07: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몬드데이 [남양유업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남양유업은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아몬드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과 설탕을 넣지 않은 저열량 제품인 '언스위트' 2종이다.

야채통통치킨버거 [맘스터치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맘스터치는 닭다리살로 만든 패티와 야채튀김을 넣은 '야채통통치킨버거'를 선보였다. 야채튀김은 국산 고구마와 감자, 당근, 양파, 쑥갓 등으로 만들었다.

잼다운 잼 [대상에프앤비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대상에프앤비는 대체감미료인 알룰로스와 에리스리톨 등을 넣어 열량을 낮춘 복음자리 브랜드의 과일잼 '잼다운 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딸기&라즈베리', '블루베리&블랜커런트' 2종이다.

빕스 밀키트 신제품 2종 [CJ푸드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경남 남해군에서 생산한 마늘을 넣은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빕스 갈릭 버터 스테이크'와 '빕스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다.

바독 4종 [아영에프비씨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반려동물의 모습을 라벨에 담은 미국와인 '바독'(BAR DOG)을 출시했다. 국내에는 레드 블렌드, 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피노누아 4종을 선보였다. 아영FBC는 판매된 와인 1병당 1천원을 국내 유기견 보호에 기부한다.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