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참여파티형 할로윈 뮤직 페스티벌 '2022 할로우 프릭' 개최
국내 최초의 참여 파티형 할로윈 뮤직 페스티벌인 ‘2022 할로우 프릭(Hallow Freak)’이 첫 선을보인다.
‘2022 할로우 프릭(Hallow Freak)’이할로윈을 맞아 오는 10월 15~16일 양일간 서울랜드 내피크닉지역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2022 할로우 프릭’은 기상천외한 괴짜들의 과몰입 할로윈 파티를 컨셉으로한 페스티벌로, 음악과 이색 할로윈 파티체험이 가능한 신개념 뮤직 파티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할로윈의 기괴한 무드를 적극 반영한 메인 스테이지와서커스 공연, 체험형 카니발 게임 및 코스튬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기존 아티스트 공연 중심의 뮤직 페스티벌과 달리, 관객자체가 페스티벌의 중심 콘텐츠가 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뮤직 페스티벌로 국내 최초로 시도된다.
이를 위해 할로우 프릭은 관객들을 위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페스티벌 공간을 가득 채울 계획이다. 우선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메인 스테이지와함께, 이색적인 볼거리를 위해 서커스가 펼쳐진다.
또한 할로윈유령과 서커스를 모티브로 한 다수의 퍼포머, 아트 조형물, 카니발게임과 타로카드 등 관객 체험형 액티비티로 관객을 잠시도 쉴 틈 없이 몰아붙일 예정이다.
관객들은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할로윈 코스튬을 맘껏 뽐낼 수 있다. 할로윈의 문화가 된 코스튬과 페이스페인팅을 즐기고 싶었지만 타인의 시선이 부담스러웠다면 이번페스티벌에서는 눈치보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관객들은 코스튬 용품이 없더라도 페스티벌현장에서 각종 의상 대여와 분장이 가능해 부담없이 할로윈 코스튬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이어진다. 힙합, R&B, 펑크락은 물론 EDM까지장르를 가리지 않는 아티스트들이 풍성하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이와 같이 이번페스티벌은 이색적인 체험과 함께 아티스트의 공연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축제로 관객들의 큰 기대가 모일전망이다.
‘2022 할로우 프릭은 페스티벌’은 개발 단계에서부터 MZ세대들이 참여해 만든 새로운 MZ페스티벌로, 앞으로 매년 시즌 콘텐츠를 반영해 새롭고 독특한 프릭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2022 할로우 프릭’은 티몬 등 다양한 온라인 구매처를 통해 티켓 예매가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를 뿜어, 난민을 품어” 문가비 전남친, 정우성 디스곡
- ‘그알’이 깜짝 소환한 31년 전 오은영 “진짜 미인이셨네”
- 윤도현, 다시 안타까운 근황 “진짜로 살기 위한 몸부림”
- 병산서원에 못질이라니…서현 ‘남주의 첫날밤’, 결국 경찰 고발됐다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