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천정명과 투 숏에 "이정재 정우성 느낌" 망언(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천정명의 비주얼에 깜짝 놀랐다.
9월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천정명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천정명과 전현무가 인사를 나누는 모습에 코드 쿤스트가 "약간 투 숏 괜찮은데"라고 말하자, 전현무는 "나쁘지 않지? 이정재, 정우성 느낌 나지?"라고 말했다.
80년생인 천정명의 나이를 확인한 전현무는 "제가 3년 형이다. 30년 아니다"라고 다른 무지개 회원들을 의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천정명의 비주얼에 깜짝 놀랐다.
9월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천정명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키는 “이분이 굉장히 오랜만에 나오지 않나. 나이를 검색해봤는데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다. 박나래가 “내가 이분 때문에 심장이 시커매졌다”라고 고백하자, 기안84는 “네가 왜”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천정명 등장이 등장하자 전현무는 “웹툰이 걸어 다닌다”라고 감탄했다. 천정명과 전현무가 인사를 나누는 모습에 코드 쿤스트가 “약간 투 숏 괜찮은데”라고 말하자, 전현무는 “나쁘지 않지? 이정재, 정우성 느낌 나지?”라고 말했다.
80년생인 천정명의 나이를 확인한 전현무는 “제가 3년 형이다. 30년 아니다”라고 다른 무지개 회원들을 의식했다.
박나래는 “키도 진짜 크시다”라고 감탄했고, 전현무는 “약간 연예인들의 연예인 느낌이다”라고 공감했다. 코드 쿤스트도 “제가 여기 와서 본 연예인 중 가장 연예인 같다”라고 거들었다.
근황을 묻는 질문에 천정명은 “열심히 나름대로 운동도 열심히 하고 배우고 싶은 것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하고 있고, 차기작도 보고 있었다”라고 전했다. 박나래는 “정말 잘생기셨다”라고 전현무에게 등까지 돌렸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배 “64세에 16살 연하 아내와 20년만에 결혼한 이유는‥”(아침마당)
- 백종원, 암세포 실물에 “먹으면 암 걸리나?”(백패커)[결정적장면]
- “너무 예뻐 화제” 염정아, 미스코리아+리즈시절 과거 공개 (연중)[결정적장면]
- 김태형, 아내가 세 아들 살해 “면회 거절해 이유 몰라‥공황+극단적 생각”(특종세상)[어제TV]
- 박하선 “초코우유 마시다 사레→폐렴, 병원까지 실려가”(원하는대로)[결정적장면]
- 145㎏→115㎏ 이경실 子 손보승, 30㎏ 감량하니 살아난 이목구비 비교
- 민지영, 암수술 1년 “몸에 흉직한 흉터 무서웠다…쉽게 말하지마”
- ‘연정훈♥’ 한가인, 자녀 수족구 투병 걱정 “고열에 수포…먹지도 못해”
- 최여진 “父 장례식 내내 옆 지킨 이규한, 내 은인+안식처”(원하는대로)[어제TV]
- 때아닌 연예계 마녀사냥,누굴 위한 칼춤인가[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