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주와 어깨 나란히..'4골' 손흥민, A매치 프리킥 득점 공동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또 한번 프리킥 득점을 해냈다.
손흥민은 2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코스타리카와 A매치 평가전에서 1-2로 뒤진 후반 41분, 프리킥으로 소중한 동점골을 터뜨렸다.
손흥민은 지난 6월 A매치 때 칠레(2-0 승)전과 파라과이(2-2 무)전에서 프리킥 득점을 터뜨린 기세를 9월에도 이어갔다.
손흥민이 오는 27일 카메룬전에서도 프리킥 득점을 해낸다면, 프리킥 최다골 1위에 오르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고양=박준범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또 한번 프리킥 득점을 해냈다.
손흥민은 2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코스타리카와 A매치 평가전에서 1-2로 뒤진 후반 41분, 프리킥으로 소중한 동점골을 터뜨렸다. 후반 36분 코스타리카 골키퍼 에스테반 알바라도가 나상호의 돌파를 막아서려다가 페널티박스 바깥에서 공을 잡아 퇴장을 당했다. 키커로 나선 손흥민은 환상적은 오른발 슛으로 코스타리카 골망을 흔들었다.
이 득점은 손흥민의 A매치 통산 4번째 프리킥 득점이다. 손흥민은 지난 6월 A매치 때 칠레(2-0 승)전과 파라과이(2-2 무)전에서 프리킥 득점을 터뜨린 기세를 9월에도 이어갔다. 그야말로 ‘원샷원킬’이다.
이로써 손흥민은 하석주 아주대 감독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A매치 통산 프리킥 득점 4골로 공동 1위다. 손흥민이 오는 27일 카메룬전에서도 프리킥 득점을 해낸다면, 프리킥 최다골 1위에 오르게 된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장자연 전 소속사 대표, 이미숙·윤지오 고소
- 핑크로 물든 이보영, 파격 그 자체[★화보]
- 한혜진, 기안 84의 '혜진궁' 선물에 '땅 200평에 서울 집'까지.. "땅이 이렇게 넓은데..."
- '세번째 마약' 한서희, 1심서 징역 6개월
- '이젠 날 따라와' 윤민수 "윤후 키 184cm, 내 눈엔 아직 아기"
- 임신한 허니제이, 배 훌렁 의상에..팬들 노출 단속 "여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