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탄탄한 등 근육..과감한 자태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현의 패션 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서현은 오렌지색 배경에서 우아하고 관능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서현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과 관련해 "큰 도전이었다. 사실 제안 받은 작품 중 가장 어려워 보여 선택했다. 내가 언제 이런 작품을 해보겠나"라며 "필모그래피에 남기고 싶은 작품이라는 생각에 골랐고, 감독님과 첫 미팅을 하고 나서 확신했다"고 말했다.
서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현의 패션 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서현은 오렌지색 배경에서 우아하고 관능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과감한 노출에도 자신감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서현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과 관련해 “큰 도전이었다. 사실 제안 받은 작품 중 가장 어려워 보여 선택했다. 내가 언제 이런 작품을 해보겠나”라며 “필모그래피에 남기고 싶은 작품이라는 생각에 골랐고, 감독님과 첫 미팅을 하고 나서 확신했다”고 말했다. 그는 “안전한 선택만 하고 싶진 않았다. 내 인생이고, 배우로서 제 필모그래피가 평생 쌓일 거니까. 이 작품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성장하며 연기 커리어도 확장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최근 소녀시대로 컴백해 무대를 가진 경험에 대해서는 “눈물이 많은 편인데 이번 활동하면서 운 적은 없는 것 같다. 진짜 행복하다고 느꼈고, 이 순간을 즐기자는 마음이었다”고 고백했다.
서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영♥’ 박군 결혼 후 복근 실종…제작진까지 비웃음 (공생2) [TV체크]
- 이상아, 정든 길고양이와의 갑작스런 이별…“차에 치인 듯” [DA★]
- 폭풍성장한 송지아, 김하늘 제자 됐다 (전지훈련)
- 24세 배우, 총으로 친모 살해…종신형 선고 [DA:할리우드]
- 이상준, 응급차 긴급 요청…괴로움 호소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