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예영♥한정민, 주말 합체에 설렘 폭발..결혼 서둘러야겠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예영, 한정민 커플이 주말 재회의 기쁨을 만끽했다.
조예영은 9월 23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설레이는 길"이라는 글과 함께 짐을 싸 어딘가로 향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현재 조예영은 경기도 일산, 한정민은 창원에 거주하며 장거리 연애 중이다.
한편 조예영과 한정민은 지난 11일 종영한 MBN, ENA '돌싱글즈3'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조예영, 한정민 커플이 주말 재회의 기쁨을 만끽했다.
조예영은 9월 23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설레이는 길"이라는 글과 함께 짐을 싸 어딘가로 향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뒤이어 한정민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하트 이모티콘과 "Love day"라는 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한정민은 차를 타고 이동 중. 조예영의 앞선 글과 짜맞춰, 자신을 만나기 위해 창원으로 온 조예영을 마중나가는 상황임을 짐작할 수 있다. 현재 조예영은 경기도 일산, 한정민은 창원에 거주하며 장거리 연애 중이다.
한편 조예영과 한정민은 지난 11일 종영한 MBN, ENA '돌싱글즈3'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내년 재혼을 계획하고 있다.
한정민은 로봇 오퍼레이터로 근무 중이며, 조예영은 아버지 회사에서 경영 지원 업무를 맡고 있다. (사진=조예영, 한정민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배 “64세에 16살 연하 아내와 20년만에 결혼한 이유는‥”(아침마당)
- 백종원, 암세포 실물에 “먹으면 암 걸리나?”(백패커)[결정적장면]
- “너무 예뻐 화제” 염정아, 미스코리아+리즈시절 과거 공개 (연중)[결정적장면]
- 김태형, 아내가 세 아들 살해 “면회 거절해 이유 몰라‥공황+극단적 생각”(특종세상)[어제TV]
- 박하선 “초코우유 마시다 사레→폐렴, 병원까지 실려가”(원하는대로)[결정적장면]
- 145㎏→115㎏ 이경실 子 손보승, 30㎏ 감량하니 살아난 이목구비 비교
- 민지영, 암수술 1년 “몸에 흉직한 흉터 무서웠다…쉽게 말하지마”
- ‘연정훈♥’ 한가인, 자녀 수족구 투병 걱정 “고열에 수포…먹지도 못해”
- 최여진 “父 장례식 내내 옆 지킨 이규한, 내 은인+안식처”(원하는대로)[어제TV]
- 때아닌 연예계 마녀사냥,누굴 위한 칼춤인가[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