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모, '현지인 브리핑, 지금 우리 나라는' MC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이 현지인과 함께하는 글로벌 인사이트 로드트립 '현지인 브리핑, 지금 우리 나라는'을 런칭한다.
tvN '현지인 브리핑, 지금 우리 나라는(연출 박희백)'은 한국인 출연진이 떠난 나라에서 현지인을 만나, 두 명의 여행자가 한 나라의 다양한 이슈들을 탐사해보는 글로벌 인사이트 로드트립.
매회 각 나라를 여행하며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글로벌 이슈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한국말에 능숙한 현지인들이 함께해 보다 생생한 현지 이슈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현지인 브리핑, 지금 우리 나라는(연출 박희백)'은 한국인 출연진이 떠난 나라에서 현지인을 만나, 두 명의 여행자가 한 나라의 다양한 이슈들을 탐사해보는 글로벌 인사이트 로드트립. 매회 각 나라를 여행하며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글로벌 이슈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한국말에 능숙한 현지인들이 함께해 보다 생생한 현지 이슈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색적인 풍경과 여행의 재미는 물론 현지인들만이 알 수 있는 일상 이야기나 당면한 사회적 문제 등 풍성한 이야기가 담길 전망.
첫 여행자로는 배우이자 스포츠해설가 박재민이 나선다. 박재민은 이탈리아 현지인과 함께 이탈리아의 명소, 역사, 다양한 장소에 숨어있는 비밀부터 현재 이탈리아가 당면한 사회적 문제까지 여러 이슈들을 알아본다. 또한 이탈리아와 국내 상황을 비교하며 보다 몰입도 있는 정보까지 전할 계획. 총 6회차동안 각기 다른 출연진들이 태국, 이스라엘 등 다양한 나라로 떠난다. 23일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박재민은 "얘기를 듣고 보니 달라보인다"며 현지인과 함께한 만큼 보다 풍성한 시각으로 이탈리아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MC로는 글로벌 엔터테이너 안현모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방송인 겸 통역사로 유쾌한 입담과 글로벌 트렌드를 고루 갖춘 최적의 인물로 안현모의 활약상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안현모는 “팬데믹의 터널을 지나 오랜만에 반가운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정말 기쁘고 기대된다. 호기심 많은 여행 마니아로서, 좁고도 넓고, 같고도 다른 우리 지구 이웃들의 모습을 한 꺼풀 더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tvN '현지인 브리핑, 지금 우리 나라는'은 오는 10월 6일 목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번째 마약` 한서희, 1심 징역 6개월
- [단독] 50대 여배우 고소남, 민·형사 소송 취하
- 故 장자연 전 소속사 대표 "이미숙·윤지오 명예훼손 등 혐의로 형사고소"
- `금쪽같은` 6살 금쪽이, 예민한 청각+분리불안에... 오은영 "母 감정 수용 필요"
- 지코가 지코했다…신곡 `새삥` 음원 차트 1위
- ‘개콘’ 심곡파출소, 베스트 아이디어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한재이 “‘굿파트너’ 내연녀 역할, 많은 분들 혈압 올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꿈꾸는 것 같아”...박영규 이무진 인기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슈돌’ 아이들·엄지인 아나·이연복, 베스트 아이콘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MC배, 스태프상 수상 “신동엽에 철저히 교육 받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