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블라썸' 잘생긴 애X예쁜 애

이유민 온라인기자 2022. 9. 23. 2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춘블라썸’ 청춘네컷. 플레이리스트 제공.



‘청춘블라썸’이 상큼 달달한 청춘네컷 사진을 공개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이 23일 다섯 주인공의 청춘네컷을 공개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청춘블라썸’은 하이틴 드라마로 21일 첫 공개 됐다.

1~4화를 한 번에 공개한 ‘청춘블라썸’은 이날 ‘빅마우스’, ‘법대로 사랑하라’, ‘하우스 오브 드래곤’ 등을 제치고 웨이브 신규 유료가입 견인 콘텐츠 1위를 기록하며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또 ‘청춘블라썸’은 팬들을 위한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청춘블라썸’ 다섯 명의 주인공이 찍은 청춘네컷 사진과 웹툰 버전도 함께 게재했다.

‘과거의 10대’ 하민(서지훈)×소망(소주연)의 사진과 ‘현재의 10대’ 재민(김민규)×보미(강혜원)×진영(윤현수)의 사진 두 가지 버전으로 화사한 파스텔 톤에 풋풋한 느낌을 살려 교복을 착용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추억 속 커플 하민×소망 커플은 하얀 여름 교복에 어울리는 밝은 표정으로 하트 4종 세트를 선보였다. 한편 삼각관계 재민×보미×진영은 춘추복을 입고 자유로운 모습으로 장난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였다.

다섯 주인공의 청춘네컷을 소장할 수 있는 감상평 이벤트는 웨이브에서 ‘청춘블라썸’ 1~4화를 시청하고,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사인이 들어간 청춘네컷과 웹툰 버전을 무작위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9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청춘블라썸’은 웨이브 오리지널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2회씩 독점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