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짜리 변호사' 오늘(23일) 첫 방송..믿보남궁표 변호 활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원짜리 변호사'가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가운데 남궁민이 동종전과 4범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골 때리는 변호 활동을 개시한다.
2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으로 '믿보남궁' 남궁민이 '스토브리그' 신드롬 이후 SBS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원짜리 변호사’가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가운데 남궁민이 동종전과 4범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골 때리는 변호 활동을 개시한다.
2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으로 ‘믿보남궁’ 남궁민이 ‘스토브리그’ 신드롬 이후 SBS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남궁민은 천 원짜리 한 장으로 만날 수 있는 가성비 최강의 법조 히어로 ‘천지훈’ 역을 맡아 또 하나의 인생캐 경신을 예고한다.
공개된 스틸 속 천지훈은 사무장(박진우 분)과 함께 현장 조사를 위해 ‘기차역’부터 ‘경찰서’까지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며 발품을 팔고 있는 모습. 또한 천지훈은 법정 변호인석에 앉아 피고인에게 작전 코칭(?)을 하는 등 열혈 변호를 펼치고 있다. 과연 이 모든 것이 수임료 천 원짜리 변호 활동이 맞는지 놀라움을 안기며, 그가 승소를 따내 ‘갓성비 변호’에 화룡점정까지 이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방송에서 천지훈은 소매치기 미수로 기소를 당한 피고인의 변호를 맡는다. 특히 피고인은 동종전과 4범의 전과자로, 모두가 그의 유죄를 확신하고 있는 상황. 그러나 천지훈은 억울함을 호소하는 피고인과 피고인 가족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하고 그들의 든든한 빽이 되어주기로 한다.
이에 승산 없는 소송의 변호인으로 나선 천지훈이 어떤 골 때리는 전략과 변론을 통해 판세를 뒤엎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영업 개시와 함께 통쾌한 승소를 따낼 수 있을지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9월 2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년 징계 윤이나 올해 KLPGA 기록 그대로 인정 - MK스포츠
- 김진아 치어리더, 이렇게 귀엽고 섹시할 일? [똑똑SNS] - MK스포츠
- 치어리더 이금주 `초미니로 살랑 살랑~` [MK화보] - MK스포츠
- 달수빈, 정상에서 뽐낸 레깅스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정유지, 하얀색 원피스 수영복 입고 해맑 [똑똑SNS] - MK스포츠
- ‘드디어 넘었다!’ KBO리그, 출범 42년 만에 1000만 관중 시대 ‘활짝’ - MK스포츠
- 빅히트 아닌 민희진 저격?…BTS 정국, 뉴진스 공개 지지 “이용하지 말길” - MK스포츠
- ‘굿바이’ 은퇴식 가진 니퍼트 “작별 인사 대신 감사 전하고파, 여러분은 제 마음 속에 영원히
- 뒤늦게 알려진 이혼 소식… 우지원, 결혼 17년 만에 파경 - MK스포츠
- 캐슬파크의 왕이 적으로 돌아왔다! 이승우 1골 2도움, 친정팀에 제대로 비수…‘오오렐레만 6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