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다니엘 헤니와 눈부신 투샷..반박불가 만찢남녀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윤아가 다니엘헤니와의 눈부신 비주얼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에는 윤아가 '공조2'에서 함께 출연한 다니엘헤니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데님패션으로 멋을 낸 윤아의 여신 미모와 캐주얼한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다니엘헤니의 만찢남 비주얼이 감탄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겸 가수 윤아가 다니엘헤니와의 눈부신 비주얼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윤아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조2 i'm fine thank you and 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윤아가 ‘공조2’에서 함께 출연한 다니엘헤니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데님패션으로 멋을 낸 윤아의 여신 미모와 캐주얼한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다니엘헤니의 만찢남 비주얼이 감탄을 유발한다.
한편 윤아는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을 통해 관객들을 찾고 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로 누적 관객수 500만을 넘기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윤아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양조위 아내, 영국 여왕 추모했다 中서 댓글 테러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