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화목한 '금수저' 가족사진 공개..세상 다정한 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채아가 '금수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한채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사진 찍던 어느 봄날. 금수저 오늘 오픈합니다. MB 9:45"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드라마 '금수저'에서 가족으로 나오는 한채아, 최대철, 육성재, 승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채아는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한채아가 '금수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한채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사진 찍던 어느 봄날. 금수저 오늘 오픈합니다. MB 9:45"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드라마 '금수저'에서 가족으로 나오는 한채아, 최대철, 육성재, 승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실제 가족처럼 화목한 분위기를 자랑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극 중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한채아와 최대철은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실제 부부 못지않은 달달한 분위기를 뽐내 눈길을 끈다.
한편 한채아는 차범근 전 국가대표 감독의 아들 차세찌와 2018년에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한채아는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에 출연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폭행 기억 생생→공황장애" 개콘 개그맨, 사라졌던 이유
- 나나, 허벅지까지 뒤덮은 '전신 문신'..뱀→거미·나비가 한가득!
-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