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미미로즈, 아름답고 강하고 피어난 'Rose'

손봉석 기자 2022. 9. 23. 1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뮤직뱅크’ 캡처



신예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장미’ 향기로 안방 1열을 가득 채웠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23일 오후 5시 5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데뷔 타이틀곡 ‘Rose’로 무대를 꾸민 미미로즈는 걸크러시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탄탄한 보컬 실력까지 뽐내며 귀를 호강시켰다.

미미로즈는 5인 5색 매혹적인 비주얼은 물론, 신인답지 않은 능숙함으로 무대를 이어갔고, 뛰어난 보컬과 래핑을 자랑하며 ‘실력파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또, 다이내믹한 멜로디 구성과 함께 미미로즈는 댄스팀 라치카가 참여한 ‘Rose’ 안무를 완벽 소화, 세련된 ‘꽃’의 향연을 몸소 보여줬다.

무대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꽃밭을 날아다니는 나비 같은 매력을 선보인 미미로즈는 부드러운 춤선으로 입덕을 유발하는가 하면, ‘Rose’와 어울리는 표정으로 팬들의 심장을 떨리게 만들었다.

‘인간 장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미미로즈의 ‘Rose’는 동양적이고 오묘한 느낌의 인트로가 인상적인 곡으로, 미지의 세계를 처음 접하는 소녀들이 경험하게 되는 다양한 감정의 서사를 그려낸다.

데뷔와 동시에 멜론 차트 검색어 1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6위 등 뜨거운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는 미미로즈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