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꽝' 하하, 그린 출격
이유민 온라인기자 2022. 9. 23. 18:20
하하가 골프 세계에 들어선다.
가수 하하가 24일 첫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파하하’에 출연한다. ‘파하하’는 골프광 아버지와 골프꽝 아들이 동반 라운딩을 위한 프로젝트로 같은 목표를 향해 함께 즐기는 부자의 필드 위 인생 이야기를 그려낼 전망이다.
하하는 골프에 관한 지식도, 흥미도, 경험도 없어 오로지 아버지를 위한 마음으로 골프에 입문하게 된다. 하하의 아버지는 구력은 42년, 골프광으로 하하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또 하하를 도우려고 개그맨 강재준과 정길환 프로도 출연한다. 강재준은 자칭·타칭 골프천재로 불리며 하하를 위한 초보 맞춤형 레슨을 알려준다. 정길환은 하하 부자의 골프 강습과 함께 고급 기술을 전수해준다. 이 외에도 실력 좋은 게스트들이 방문해 하하를 위한 조언과 응원을 이어 갈 예정이다.
한편 하하의 효심 가득 골프 초심자 이야기를 담아낸 ‘파하하’는 오는 24일 MBN과 K-STAR에서 공동 편성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