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이정현 "첫째 고관절이 빠져 엄청 울어..지옥 같은 하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반려견 걱정에 잠 못 이룬 하루를 털어놨다.
이정현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울 첫째 토리가평소처럼 놀다가 고관절이 빠져서 엄청 울고 저도 울고..어제는 지옥 같은 하루였습니다.. 비수술로 치료 잘 했어요잘 완치 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라고 털어놨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병원에 입원해있는 이정현의 반려견이 담겼다.
반려견의 갑작스러운 부상에 놀란 이정현은 잘 치료가 되자 마음을 한시름 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반려견 걱정에 잠 못 이룬 하루를 털어놨다.
이정현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울 첫째 토리가…평소처럼 놀다가 고관절이 빠져서 엄청 울고 저도 울고..어제는 지옥 같은 하루였습니다.. 비수술로 치료 잘 했어요…잘 완치 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라고 털어놨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병원에 입원해있는 이정현의 반려견이 담겼다. 반려견의 갑작스러운 부상에 놀란 이정현은 잘 치료가 되자 마음을 한시름 놓았다. 이정현은 "푸들 포메 견주님들 모두 고관절 조심하세요.."라고 견주들에게 주의를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이정현은 지난 2019년 정형외과 의사와 결혼, 지난 4월 딸을 품에 안았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폭행 기억 생생→공황장애" 개콘 개그맨, 사라졌던 이유
- 나나, 허벅지까지 뒤덮은 '전신 문신'..뱀→거미·나비가 한가득!
-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