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히 녹는 그 맛"..케플러, 달콤한 꿈속으로의 초대 '슈가 러시' [신곡in가요]

김수영 입력 2022. 9. 23.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Kep1er)가 달콤한 꿈속으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3일 오후 6시 유니버스 신곡 '슈가 러시(Sugar Rush)'를 발매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행복한 꿈을 제조하는 케플러가 달콤한 '꿈가게'로 한 소녀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곡in가요]
케플러, 유니버스 신곡 '슈가 러시' 23일 발매
사랑스러운 무드·상큼한 보컬
케플러 '슈가 러시' /사진=유니버스 제공


그룹 케플러(Kep1er)가 달콤한 꿈속으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3일 오후 6시 유니버스 신곡 '슈가 러시(Sugar Rush)'를 발매했다.

'슈가 러시'는 재즈 스타일의 기타 리프와 트랩, 힙합 비트를 결합해 만들어낸 경쾌한 그루박 돋보이는 팝 트랙이다. 발랄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케플러 멤버들의 보컬과 808 서브 베이스는 곡의 상큼한 에너지를 한껏 끌어올린다.

작사에는 센스 있게 감각적인 노랫말로 여러 아이돌 그룹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온 이스란이 참여했다. 이스란 작사가는 이미 케플러와 '와 다 다(WA DA DA)', '샤인(Shine)', '리와인드(Rewind)' 등으로도 좋은 호흡을 보여온 바 있다. 중독적인 멜로디 위로 달콤한 꿈에 빠진 기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 얹혀 기분 좋은 미소를 절로 짓게 한다.
Sugar Rush
달콤히 녹는 그 맛
혀끝을 맴돌다 온몸에 퍼져 와
Wait up
꿈속으로 널 데려가
Sugar Rush
한 입 머금은 순간
행복해져 Like a sweet Dream dream 
심장 소린 Boom boom boom boom
중독돼 버릴 걸 Yeah
Su-Su-Su-Sugar Rush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행복한 꿈을 제조하는 케플러가 달콤한 '꿈가게'로 한 소녀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무드를 바탕으로 순수하고 달콤한 에너지가 영상을 가득 채운다. 소녀와 함께 밝은 기운을 쏟아내는 케플러는 곡의 분위기와 딱 떨어진다.

데뷔곡 '와 다 다'에 이어 써머송 '업!(UP!)'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케플러의 또 다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슈가 러시'다. 그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면, 이번 곡을 통해서는 한층 톡톡 튀는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유니버스는 지난해부터 조수미·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 CIX,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우주소녀, 위아이, 드리핀, SF9, 에이티즈, 권은비, 하성운, 크래비티, 조유리, 원호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s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