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테니스볼, 'ATP투어 코리아오픈' 공식 사용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테니스 토털 브랜드 던롭은 오는 24일(토)부터 10월 2일(일)까지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에서 공식 사용구로 선정됐다.
이번 대회 공식구로 사용될 던롭 AO 테니스볼은 세계 4대 그랜드슬램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에서도 공식 사용구로 선택된 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테니스 토털 브랜드 던롭은 오는 24일(토)부터 10월 2일(일)까지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에서 공식 사용구로 선정됐다.
1996년 KAL컵을 마지막으로 최근 26년간 남자테니스대회가 없었던 한국에서 오랜만에 열리는 대회인 만큼 US오픈 준우승자 카스페르 루드(2위·노르웨이), 캐머런 노리(8위·영국) 등 탑랭커들이 참가하며, 결승과 준결승 전 좌석이 매진될 정도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대회 공식구로 사용될 던롭 AO 테니스볼은 세계 4대 그랜드슬램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에서도 공식 사용구로 선택된 공이다. 특히 던롭 테니스볼은 올해 치러지는 74개 ATP투어 중 50%가 공식 사용구로 선정될 만큼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 인정 받았다.
1923년부터 테니스볼을 제조하고 있는 던롭은 볼의 탄력과 내구성을 좌우하는 코어 리마스터링 및 개선 기술과 최상의 스트로크와 스핀이 걸리도록 "HD PRO CLOTH' 펠트 기술을 적용해 선수들과 관중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그라파이트 소재의 테니스 라켓을 최초로 개발, 생산하여 테니스 기술 발전 향상에 많은 역할을 하였으며 테니스 볼, 라켓과 더불어 스트링까지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 공급하는 테니스 토털 브랜드이다.
던롭은 공식 사용구 협찬 외에도 대회 참가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던롭 스트링 팀과 함께 숙련된 스트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수용 스트링 부스를 운영하여 교체 및 관리를 책임진다. 야외 행사장 브랜드 존에서는 던롭 공식 사용구를 기념하는 포토존과 룰렛 게임을 활용해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운영할 계획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