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테니스볼, 24일 개막 ATP투어 코리아오픈 공식볼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글로벌 테니스 토털 브랜드 던롭이 남자 프로테니스(ATP) 투어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의 공식 사용구로 선정됐가고 23일 밝혔다.
공식 사용구로 선정된 던롭 AO 볼은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에서도 사용하는 공이다.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서울 잠실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코리아오픈은 1996년 KAL컵 이후 26년 만에 국내에서 열리는 ATP 투어 대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식 사용구로 선정된 던롭 AO 볼은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에서도 사용하는 공이다. 또 올해 치러진 72개 ATP 투어의 절반인 50%가 공식 사용구로 쓰고 있다.
1923년부터 테니스볼을 제조한 던롭은 볼의 탄력과 내구성을 좌우하는 코어의 리마스터링 및 개선 기술과 최상의 스트로크와 스핀이 걸리도록 ‘HD PRO CLOTH’ 펠트 기술을 적용하여 선수 그리고 관중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그라파이트 소재의 테니스 라켓을 최초로 개발, 생산하여 테니스 기술 발전을 이끈 테니스 토털 브랜드이다.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서울 잠실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코리아오픈은 1996년 KAL컵 이후 26년 만에 국내에서 열리는 ATP 투어 대회다.
이번 대회엔 US오픈 준우승자 카스페르 루드(2위·노르웨이), 캐머런 노리(8위·영국) 등 톱랭커가 대거 참가한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값 하락 이제 시작일뿐…영끌로 샀다면 최고 7년은 버텨라"
- 尹 '비속어' MR제거 영상 등장...국힘도 "바이든" vs "날리면"
- 허각 무대에 괴한 난입…마이크 빼앗고 위협
- ‘두 달째 실종’ 광주 여중생, 대전서 발견
- "가정파탄 시킨 의자왕"…아내 내연남에게 복수를 했다[사랑과전쟁]
- '특종세상' 김태형 "아내가 세 아들 목숨 앗아…이후 공황장애까지"
- (영상) "푸틴 동원령 찬성" 러 청년, 끌려가자 보인 행동
- "골목서 비명이"…등굣길 여고생 끌고가 성폭행 시도한 60대
- 푸틴 지지자들, 포로 교환 분노…동원령 반발 이어 '혼란'
- 尹대통령, 순방만 나가면 지지율 떨어진다… 다시 20%대로 [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