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10월 단독 콘서트 개최..두 번째 월드투어 포문

황혜진 입력 2022. 9. 23. 16: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하반기 두 번째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에이티즈는 9월 2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로고가 새겨진 포스터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하반기 두 번째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에이티즈는 9월 2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로고가 새겨진 포스터를 선보였다.

블랙 앤 화이트 무드의 해당 이미지에는 QR코드가 삽입됐다. 지난 7월 발매한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 게릴라 프로모션과 그 맥락을 같이하는 이미지이자 앨범 세계관과 일관된 티징 형식이라 팬들의 흥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QR코드를 인식하면 소속사 내부 문서로 보이는 이번 투어의 서울 공연 큐시트가 뜬다. 이는 당초 23일 공개 예정이었으나 하루 전 유출된 듯한 콘셉트를 담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미지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최신 앨범 수록곡이자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은 무대 ‘뉴 월드(New World)’는 물론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선라이즈(Sunrise)’가 포함됐다. 특히 에이티즈가 데뷔 전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 1(KQ Fellaz 1)’ 시절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편지 형식으로 풀어냈던 자작곡 ‘프롬(From)’까지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총 4개 파트로 꾸려진 세트리스트에는 각각의 테마로 ‘PROPAGANDA’, ‘여정의 이유’, ‘마지막 전투’등이 기재됐다. 문서 하단에는 상반기에 치러진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와 180도 다른 구성을 요청한다는 메모가 존재한다.

에이티즈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은 지난 20일 티켓이 오픈된 뒤 판매처인 YES24에서 20일과 21일 일간 콘서트 예매 랭킹 1위, 주간(집계기간 9월 15~21일) 콘서트 예매 랭킹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에이티즈의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서울 공연은 10월 29~3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