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녀들' 홍윤화 "산토리니 가면 꼭 비키니 입을 것"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윤화가 그리스 산토리니에 가면 비키니를 입겠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원데이 푸드 트립 먹방 배틀 특집으로 펼쳐진다.
김민경과 홍윤화가 자매팀으로 함께 인천광역시 먹방 배틀에 돌입, 그리스 음식 맛집을 찾았다.
그리스 전통 음식을 즐기던 홍윤화는 음식을 먹으니 그리스에 가보고 싶다고 밝히며 "내가 산토리니를 가면 꼭 비키니를 입겠다"고 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그리스 산토리니에 가면 비키니를 입겠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원데이 푸드 트립 먹방 배틀 특집으로 펼쳐진다.
김민경과 홍윤화가 자매팀으로 함께 인천광역시 먹방 배틀에 돌입, 그리스 음식 맛집을 찾았다. 그리스 전통 음식을 즐기던 홍윤화는 음식을 먹으니 그리스에 가보고 싶다고 밝히며 “내가 산토리니를 가면 꼭 비키니를 입겠다”고 말한다. 이어 “한 번 보고 말 사람들이니까”라고 그 이유를 밝히며 폭소를 유발했다고.
또한 유민상, 문세윤, 김태원이 학생팀으로 함께 즉석 떡볶이 맛집을 찾은 모습이 공개돼 안방에 침샘폭발을 유발할 예정. 두 팀의 먹방 배틀이 펼쳐지는 ‘맛있는 녀석들’은 오늘 저녁 8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IHQ '맛있는 녀석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양조위 아내, 영국 여왕 추모했다 中서 댓글 테러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