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밀란 지배한 김민재, 유럽 5대리그 베스트 11 포함(英 매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무대에서 맹활약을 중인 김민재(나폴리)가 유럽에서도 인정 받고 있다.
영국 매체 '90min'은 23일(한국시간) 9월 A매치 휴식기 이전까지 유럽 5대리그(이탈리아, 잉글랜드, 스페인, 독일, 프랑스)에서 맹활약 한 선수들을 중심으로 베스트 11을 선택했다.
나폴리는 김민재의 활약 덕에 5승 2무 무패 행진을 달리며,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로 인해 김민재는 전 유럽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이탈리아 무대에서 맹활약을 중인 김민재(나폴리)가 유럽에서도 인정 받고 있다.
영국 매체 ‘90min’은 23일(한국시간) 9월 A매치 휴식기 이전까지 유럽 5대리그(이탈리아, 잉글랜드, 스페인, 독일, 프랑스)에서 맹활약 한 선수들을 중심으로 베스트 11을 선택했다.
그 중 김민재 이름이 포함됐다. 김민재는 윌리엄 살리바(아스널), 칸셀루(맨체스터 시티), 테오 에르난데스(AC밀란)와 포백 수비에서 나란히 했다.
김민재가 선택 받은 건 당연했다. 그는 이번 여름 나폴리 이적 후 1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풀타임을 소화했다.
더구나 2골을 기록하면서 나폴리의 승리에도 기여했다. 나폴리는 김민재의 활약 덕에 5승 2무 무패 행진을 달리며,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로 인해 김민재는 전 유럽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연결될 정도다.
사진=90min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들도 SON 파트너 토트넘 탈출 권유, “뮌헨 가”
- SON 前 스승은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영국-스페인-이탈리아만 관심
- ‘EPL 2+독일 1’ 토트넘 핵심 공격수 떠나나...관심있는 3개 팀은?
- 맨유 방출 대상이지만, 퍼거슨 경이 11년 전 영입한 이유는?
- ‘우리 그렇게 엉망이지 않았는데...’ 왜 감독이 이렇게 떠나나?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