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물건너온 아빠들' 스페셜 MC 출격..인교진 급 공손모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이 '물건너온 아빠들'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물건너온 아빠들'에선 MC 인교진의 아내인 소이현이 출연, 내조에 나선다.
이날 출연한 소이현은 하은, 소은 자매를 키우면서 터득한 육아팁을 공개한다.
또한 야구팬인 소이현은 이날 미국 아빠로 출연한 KBO 레전드 투수 니퍼트의 등장에 "니퍼트가 나오면 든든했다. 직접 보니 더 멋있다"라고 팬심을 폭발시킨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소이현이 ‘물건너온 아빠들’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물건너온 아빠들’에선 MC 인교진의 아내인 소이현이 출연, 내조에 나선다.
이날 소이현을 소개해달라는 요청에 인교진은 “녹화장에 같이 있으니까 위축된다”라며 급 공손한 자세를 취하며 웃음을 자아낸다고.
이날 출연한 소이현은 하은, 소은 자매를 키우면서 터득한 육아팁을 공개한다. 또한 야구팬인 소이현은 이날 미국 아빠로 출연한 KBO 레전드 투수 니퍼트의 등장에 “니퍼트가 나오면 든든했다. 직접 보니 더 멋있다”라고 팬심을 폭발시킨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선 니퍼트가 6살 라온, 5살 라찬 형제와 하루를 보내는 미국 아빠 일상을 공개한다. 25일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물건너온 아빠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양조위 아내, 영국 여왕 추모했다 中서 댓글 테러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