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OST 발매..'갈등'·'다시, 설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OST들이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측은 23일 낮 12시 3번째 OST '갈등', 24일 낮 12시 4번째 OST '다시, 설렘'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다시, 설렘' 역시 코요(KOYO)의 '타이밍'과 정튠의 '내 세상이 처음이'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한편 다양한 커플들의 관계 변화로 주목을 받고 있는 '환승연애2'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순차적으로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OST들이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측은 23일 낮 12시 3번째 OST ‘갈등’, 24일 낮 12시 4번째 OST '다시, 설렘'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갈등'은 김예준의 '제자리', 에스나(eSNa)의 '올 어 라이(All a Lie) 두 곡으로 구성된다. 우선 '제자리'는 같은 이유로 헤어질 걸 알면서도 다시 그리워하고 사랑하고 결국 제자리로 돌아오는 과정을 반복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올 어 라이'는 편안한 사이에서 거짓으로 변해버린 관계에 대한 후회의 감정을 표현하는 노래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사운드 위에 에스나의 독보적인 목소리가 자유롭게 표현돼 감정을 더 극대화 시키는 곡이다.
'다시, 설렘' 역시 코요(KOYO)의 '타이밍'과 정튠의 '내 세상이 처음이'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밍'은 콧노래를 부르는 듯한 허밍과 가벼운 마음을 표현한 기타 리듬으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리는 곡으로, 차분한 듯 들뜬 설레는 감정을 담았다.
'내 세상이 처음이'는 여전히 사랑하고 그리운 상대를 바라보는 시선을 그리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더 다가가고 싶어하는 마음과 가까워질 수 없는 슬픔을 표현했다.
한편 다양한 커플들의 관계 변화로 주목을 받고 있는 '환승연애2'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순차적으로 티빙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