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 레저렉션', 2.5 패치 적용..내달 7일 두번 째 래더 시즌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액션RPG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2.5 패치를 23일 정식 적용한다.
이번 패치와 함께 선보인 공포의 영역은 게이머가 99레벨에 도달하는 여정을 조금 더 참신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칠흑의 천공(괴물의 마법 면역 파괴), 뼈의 분쇄(괴물의 물리 면역 파괴) 등을 비롯, 총 여섯 가지의 신규 고유 거대 부적으로 선보이는 파괴 부적은 래더 시즌 2 시작과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와 함께 선보인 공포의 영역은 게이머가 99레벨에 도달하는 여정을 조금 더 참신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공포의 영역을 활성화한 후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불타는 지옥의 군단이 한 시간 단위로 특정 지역에 공포의 힘을 집중해 해당 지역 내 모든 괴물들의 레벨과 위력이 강해진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장비 역시 더 강해진 레벨에 맞춰 주어지므로, 플레이어들이 성역 곳곳을 누비며 모험을 계속할 동기를 부여한다.
또, 파괴 부적은 지옥 난도에서 등장하는 특정 피해 유형에 면역을 가진 괴물의 면역 유형을 깨뜨리는데 사용된다. 따라서 게이머는 면역을 지닌 괴물을 사냥할 때 한층 다양한 직업 빌드를 시도할 수 있다. 칠흑의 천공(괴물의 마법 면역 파괴), 뼈의 분쇄(괴물의 물리 면역 파괴) 등을 비롯, 총 여섯 가지의 신규 고유 거대 부적으로 선보이는 파괴 부적은 래더 시즌 2 시작과 함께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두 번째 래더 시즌은 오는 10월 7일 시작될 예정이다. 첫 번째 시즌이 종료되는 시점 기준 확장팩 래더 및 하드코어 확장팩 래더 등 두 가지 모드에서 각각 상위 50위 이내에 오른 총 100명의 국내 플레이어들에게는 영웅 캐릭터 이름이 각인된 '사냥꾼의 증표' 실물 트로피가 제공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