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어떡해' 김종민, 진짜 마음은 김규리? 예능서 돌직구 고백

차유채 기자 2022. 9. 23. 14: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민이 배우 김규리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김종민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데뷔 전 짝사랑한 것으로 알려진 김규리를 만났다.

녹화 당시 김종민은 한국화 화가로 활동 중인 김규리에게 잘 보이기 위해 그림에 대해 아는 척을 했다.

앞서 김규리는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김종민과의 인연을 공개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가수 김종민이 배우 김규리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김종민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데뷔 전 짝사랑한 것으로 알려진 김규리를 만났다.

녹화 당시 김종민은 한국화 화가로 활동 중인 김규리에게 잘 보이기 위해 그림에 대해 아는 척을 했다. 또 그림을 배우던 중 갑작스럽게 일어난 스킨십에도 설렘을 감추지 못해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그는 "동갑은 어때?", "조금 모자란 사람은 어때?"라며 김규리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는 등 직진남 면모도 보였다는 후문이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앞서 김규리는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김종민과의 인연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과거 (김종민과) 삼겹살 집에서 마주쳤는데 눈인사만 했다. 그런데 나가면서 계산을 다 해주고 가셨다. 일행도 정말 많았는데 감사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이후 한 방송에서 보니까 제 매니저가 김종민을 툭 치면서 '너 김규리 좋아했잖아'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한편, 김종민은 최근 같은 그룹 소속인 코요태 신지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다만 신지는 "가족끼리는 그러는 게 아니다. 가짜 뉴스는 안 믿었으면 좋겠다"고 의혹을 일축했다.

[관련기사]☞ '스맨파' 보아 향한 악플에 박명수가 보인 반응백종원, 암세포 구경하다 "먹으면 어떻게 되냐" …답변은?민지영 "갑상선암인데 유난 떨지 말라더라"…수술흉터 뚜렷'솔로 4기' 정숙, 무속인 직업 고민…"식사도 거부 당해"최여진 "좋아했었다, 심장 콩닥"…이규한 "얘기하지 그랬어"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