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히트투데이'서 콘텐츠 업데이트 및 하반기 주요 계획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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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은 개발진이 직접 게임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히트투데이' 영상을 공개하고 개선 방향성과 향후 추가될 새로운 콘텐츠를 23일 소개했다.
더불어 연내 '낫' 클래스 및 원작에서 사랑받았던 PvP 콘텐츠 난투장, 유저가 직접 석상을 건설해 서버에 필요한 버프 종류를 결정할 수 있는 석상 시스템 등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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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한달을 맞은 '히트2'는 서비스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1위에 올랐고, 이후 2위 자리를 꾸준히 유지하며 초반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넥슨은 '히트투데이' 영상을 비롯해 매주 공개되는 개발자 편지 등을 활용해 유저 피드백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플레이 만족도를 높여 장기 서비스 토대를 구축하는데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연내 '낫' 클래스 및 원작에서 사랑받았던 PvP 콘텐츠 난투장, 유저가 직접 석상을 건설해 서버에 필요한 버프 종류를 결정할 수 있는 석상 시스템 등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가장 앞선 업데이트는 오는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에픽 테일 1의 첫 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콘텐츠를 도입한다. 먼저 테라가드, 트리아, 안겔로스 지역에 최상급 난도를 지닌 영지 보스가 각각 추가된다. 강력한 난도를 지닌 만큼 보스 처치 시 영웅 및 고대 등급 스킬북, 높은 성능의 영웅 장비 같은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조율자의 제단 내 4번째 규칙인 보스 아이템 습득 규칙과 길드원 간에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길드 아지트, 본인의 캐릭터를 다른 지인에게 이전할 수 있는 캐릭터 선물하기 기능, 첫 공성전 오픈을 앞당길 수 있는 인테라 성 해방 지원 이벤트 등을 이날 추가한다.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혜택을 적용받는 서버 아르히도 열린다.
이외에도 개발진은 론칭 후 모험가 편지로 전달받은 유저들의 개선 의견과 건의 사항을 토대로 향후 개선 방향성을 설명했다. 적극적인 작업장 계정 대처와 근거리 클래스의 전투 경험 개선, 파티장 지정 타겟 공격 및 따라가기 기능 보완, 파티 플레이 콘텐츠 도입, 캐릭터 피격 시 효과 보완 등 다방면에서 유저 경험을 보완할 것을 약속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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