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될성부른 떡잎 찾는다"..퀸스스피치, '쇼미 더 스타트업' 개최

최태범 기자 2022. 9. 23. 13: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업 교육·홍보·컨설팅 전문 퀸스스피치 IR연구소가 다음달 4일 코엑스의 스타트업 업무공간인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쇼미 더 스타트업 IR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지연 퀸스스피치 대표는 "이번 데모데이가 기업의 가치와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업 교육·홍보·컨설팅 전문 퀸스스피치 IR연구소가 다음달 4일 코엑스의 스타트업 업무공간인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쇼미 더 스타트업 IR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퀸스스피치 IR연구소는 지난 21일부터 이날까지 진행된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트라이 에브리싱 2022(Try Everything 2022)의 공동 협력 프로그램 운영사로, 이번 데모데이는 트라이 에브리싱의 지원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서울시는 2020년부터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매년 9월 트라이 에브리싱을 개최하고 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시도한다'는 스타트업의 도전 정신을 담은 축제다.

데모데이에는 △이노플럭스(리싸이클링 화장품) △칸젠(바르는 보톡스) △만월회(음료 원액 제조와 카페 브랜딩) △펫스니즈(반려동물 디지털 헬스케어) △한국문화예술기획(공간과 사람의 연결) △고수플러스(고시원 등 코리빙 공간정보 플랫폼)가 참여한다.

데모데이 심사는 △주성진 엘앤에스벤처캐피탈 대표 △원한경 호반그룹 플랜에이치벤처스 대표 △이선호 벤처박스 대표 △지현철 빅뱅엔젤스 이사 △윤병섭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및 벤처경영연구소장이 맡았다.

행사는 IR 피칭 외에도 투자자 매칭 IR 상담회,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지연 퀸스스피치 대표는 "이번 데모데이가 기업의 가치와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관련기사]☞ 백종원, 암세포 구경하다 "먹으면 어떻게 되냐" …답변은?민지영 "갑상선암인데 유난 떨지 말라더라"…수술흉터 뚜렷'프듀' 출신 정중지 가족, 생전 모습 공개…"그리움 달래길"김태형 "실종됐던 아내, 세 아들 살해…공황장애 왔다"최여진 "좋아했었다, 심장 콩닥"…이규한 "얘기하지 그랬어"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