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불 영화의 끝판왕"..'늑대사냥' 대만X북미X호주 동시기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드보일드 액션 영화 '늑대사냥'(김홍선 감독, 콘텐츠지·영화사 채움 제작)이 해외에서도 동시기 개봉을 확정해 전 세계 관객과 만난다.
본 적 없는 강렬함으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늑대사냥'이 대만 및 북미, 호주까지 순차적으로 개봉을 확정했다.
'늑대사냥'의 해외배급을 맡고 있는 화인컷은 "미국, 호주 등 영미권 회사들이 모두 급한 일정에도 영화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극장 개봉을 준비하는 등, '늑대사냥'의 상업성이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하드보일드 액션 영화 '늑대사냥'(김홍선 감독, 콘텐츠지·영화사 채움 제작)이 해외에서도 동시기 개봉을 확정해 전 세계 관객과 만난다.
본 적 없는 강렬함으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늑대사냥'이 대만 및 북미, 호주까지 순차적으로 개봉을 확정했다. 이로써 K-서바이벌의 새로운 대표작 탄생을 글로벌 관객들도 함께 만날 수 있게 됐다. 오는 30일 개봉을 확정한 대만을 시작으로, 북미에서는 10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대만의 현지 배급을 맡은 회사는 Moviecloud로 '부산행' '밀정' 등 다수의 한국 흥행작을 개봉했고, 북미 배급은 '한산: 용의 출현' '부산행' '비상선언' 등 다수의 한국 상업 영화를 수입, 배급한 회사인 WELL GO USA가 맡았다.
이어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도 10월 13일 개봉을 확정, 호주의 UMBRELLA ENTERTAINMENT 사가 현지 배급을 맡았다. UMBRELLA ENTERTAINMENT사는 '헌트' '82년생 김지영' 등의 호주 내 극장 배급을 담당하던 회사로, 한국 영화로는 '늑대사냥'이 첫 단독 배급이다.
'늑대사냥'의 해외배급을 맡고 있는 화인컷은 "미국, 호주 등 영미권 회사들이 모두 급한 일정에도 영화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극장 개봉을 준비하는 등, '늑대사냥'의 상업성이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개봉 전부터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 공식 초청받으며 일본, 스페인, 대만, 태국, 러시아, 인도 등 43개국에 선판매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한 '늑대사냥'. 한국 개봉일인 지난 21일과 비슷한 시기 글로벌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잇는 새로운 글로벌 대세작으로의 흥행 질주를 기대케 한다.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해야 하는 상황 속,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을 다룬 작품이다. 서인국, 장동윤, 성동일, 박호산, 정소민, 고창석, 장영남 등이 출연하고 '공모자들' '기술자들' '변신'의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폭행 기억 생생→공황장애" 개콘 개그맨, 사라졌던 이유
- 나나, 허벅지까지 뒤덮은 '전신 문신'..뱀→거미·나비가 한가득!
-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