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vs 이종원, 심상찮은 첫만남에 심각한 표정(금수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수저' 육성재와 이종원의 의미심장한 만남이 포착됐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측은 9월 23일 배우 육성재 이종원 스틸을 공개했다.
육성재의 단호한 눈빛에 이종원은 당황한 기색과 함께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격해진 감정 속 두 사람 사이에 오고 간 대화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극 중 육성재와 이종원은 각각 흙수저와 금수저로 태어나 극과 극의 인생을 사는 이승천과 황태용 캐릭터를 연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금수저’ 육성재와 이종원의 의미심장한 만남이 포착됐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측은 9월 23일 배우 육성재 이종원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육성재(이승천 분)와 이종원(황태용 분) 사이에 팽팽한 기운이 감돌면서 심상치 않은 상황이 벌어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비 내리는 밤, 육성재와 이종원이 서 있는 인적 드문 호숫가가 스산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일촉즉발 대치 상황에 놓여 있는 두 사람이 심각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고, 육성재는 휴대폰을 들고 무언가를 이야기하려는 듯 제스처를 취하며 단호한 눈빛으로 이종원을 바라보고 있다. 육성재의 단호한 눈빛에 이종원은 당황한 기색과 함께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격해진 감정 속 두 사람 사이에 오고 간 대화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냉정하게 돌아서는 육성재와 체념한 듯 고개를 푹 숙인 이종원의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육성재는 상대를 향한 날카로운 표정 연기로 존재감을 과시하는가 하면, 시시각각 변하는 이종원의 감정 열연 또한 극의 몰입감을 끌어올린다.
극 중 육성재와 이종원은 각각 흙수저와 금수저로 태어나 극과 극의 인생을 사는 이승천과 황태용 캐릭터를 연기한다. 이승천이 ‘금수저’를 얻게 된 이후 이승천과 황태용은 서로의 인생을 송두리째 주고받게 되고, 이들 앞에 파란만장한 일들이 펼쳐지게 된다.
한편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이 바뀐 뒤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로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이 원작이다. ‘빅마우스’ 후속으로 9월 23일 첫 방송된다. (사진=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암세포 실물에 “먹으면 암 걸리나?”(백패커)[결정적장면]
- “너무 예뻐 화제” 염정아, 미스코리아+리즈시절 과거 공개 (연중)[결정적장면]
- 김태형, 아내가 세 아들 살해 “면회 거절해 이유 몰라‥공황+극단적 생각”(특종세상)[어제TV]
- 박하선 “초코우유 마시다 사레→폐렴, 병원까지 실려가”(원하는대로)[결정적장면]
- 145㎏→115㎏ 이경실 子 손보승, 30㎏ 감량하니 살아난 이목구비 비교
- 민지영, 암수술 1년 “몸에 흉직한 흉터 무서웠다…쉽게 말하지마”
- ‘연정훈♥’ 한가인, 자녀 수족구 투병 걱정 “고열에 수포…먹지도 못해”
- 최여진 “父 장례식 내내 옆 지킨 이규한, 내 은인+안식처”(원하는대로)[어제TV]
- 때아닌 연예계 마녀사냥,누굴 위한 칼춤인가[이슈와치]
- 예원 ‘수리남’ 마약 중독 사모님 벗고 걸그룹 출신 미모 뿜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