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김건부의 마이웨이 "해외 저평가? 별 생각 없다" (롤드컵) [SS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담원 기아 '캐니언' 김건부가 본인에 대한 해외의 평가에 대해 이렇게 답했다.
22일 오후 서울 종로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 출전하는 대표팀(T1, 젠지, DRX, 담원 기아) 기자회견이 열렸다.
-징동 게이밍을 보면 라이너들 전부 단단하게 잘하고 팀 합이 엄청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
본인에 대한 해외 저평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경호 김지윤기자] "아무 생각 없습니다"
담원 기아 '캐니언' 김건부가 본인에 대한 해외의 평가에 대해 이렇게 답했다.
22일 오후 서울 종로에 위치한 롤 파크에서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 출전하는 대표팀(T1, 젠지, DRX, 담원 기아) 기자회견이 열렸다.
다음은 캐니언와의 일문일답.
Q. 담원 기아가 4년 연속 롤드컵 진출에 성공했다. 마음 가짐이 어떤지
-다른 마음가짐은 딱히 없다. 그냥 해왔던 것처럼 열심히 해서 팀 합 잘 맞추면서 우승에 꼭 도달하고 싶다.
Q. 그룹 스테이지에서 징동 게이밍을 만난다. 징동 게이밍에 대한 평가와 '카나비' 서진혁에 대한 생각
-징동 게이밍을 보면 라이너들 전부 단단하게 잘하고 팀 합이 엄청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 '카나비' 선수는 여러 방면에서 날카로운 부분이 많다고 생각해서 경기 보면서 배우는 부분도 많고 잘한다고 생각한다.
Q. 외신에 따르면 '피넛'-'카나비'-'티안'-'오너'-'지에지에'가 세계 정글러 '탑 5'에 이름을 올렸다. 본인에 대한 해외 저평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별로 아무 생각 없다.
Q. 솔로 랭크에서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솔로 랭크 활약이 대회와 연결된다고 생각하는지?
-솔랭은 크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연습하는 느낌이다. 대회 크게 상관없이 그냥 하는 느낌인 것 같다.
취재 | 김지윤기자 merry0619@sportsseoul.com
영상 | 박경호기자 park5544@sportsseoul.com
사진 | 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봄밤' 정해인母 김정영, 50대 불륜여배우 불똥에 "강력한 법적 조치"
- '논문 표절 논란' 홍진영, 다이어트 성공에 달라진 비주얼
- '프로듀스 101' 출신 정중지, 너무 이른 사망 소식...향년 30세
- 심으뜸, 팬들에게 몸무게 퀴즈까지? '몸매 끝판왕'의 근거 있는 자신감
- 김태형 "아들 셋 살해한 아내, 이유도 몰라..면회도 거절해"(특종세상)[SS리뷰]
- 매드클라운, 지난해 합의 이혼 "몇 년 전부터 별거 상태"[공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