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경찰과 '사전등록제도 활성화' 진행
정정욱 기자 2022. 9. 23. 1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제과가 경찰과 협업해 '지문 등 사전등록제도'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문 등 사전등록제도는 아동, 지적장애인, 치매환자 실종을 대비해 지문·사진·보호자의 연락처 등의 정보를 미리 등록하는 제도다.
파스퇴르 우유(900mL) 3종(일반·저지방·유산균) 패키지에 지문 등 사전등록제도 안내 라벨과 QR코드를 삽입한다.
회사 측은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에 꾸준히 힘을 보탤 것"이라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제과가 경찰과 협업해 ‘지문 등 사전등록제도’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문 등 사전등록제도는 아동, 지적장애인, 치매환자 실종을 대비해 지문·사진·보호자의 연락처 등의 정보를 미리 등록하는 제도다. 파스퇴르 우유(900mL) 3종(일반·저지방·유산균) 패키지에 지문 등 사전등록제도 안내 라벨과 QR코드를 삽입한다. 회사 측은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에 꾸준히 힘을 보탤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야노 시호, 경악할 요가 포즈
- ‘한영♥’ 박군 결혼 후 복근 실종…제작진까지 비웃음 (공생2) [TV체크]
- 폭풍성장한 송지아, 김하늘 제자 됐다 (전지훈련)
- 최여진 “♥이규한 좋아했다, 프러포즈도 해…은인” (원하는대로) [TV종합]
- 다비치 이해리, 직접 꾸민 신혼집 공개…알고보니 금손이었네! [DA★]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