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런닝화 론칭..슈즈 카테고리 확장

백주아 2022. 9. 23. 11: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다양한 유형의 발에 최적화한 런닝화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안다르는 지난 15일 전국 주요 백화점을 통해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 선발매를 진행했다.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는 △아이보리 △스노우화이트 △스톤그레이 3가지 컬러로 발매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체 R&D 조직 통해 제품 개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디자인 키높이 효과 완성
전국 주요 백화점 선발매 론칭 기념 한정 할인 이벤트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K-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다양한 유형의 발에 최적화한 런닝화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슈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성장 동력을 다각화해 애슬레저 1위 자리를 굳히겠다는 포부다.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 론칭. (사진=안다르)
안다르는 지난 15일 전국 주요 백화점을 통해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 선발매를 진행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온라인 론칭 전 미리 신제품을 실물로 만나본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착화감, 슬림한 디자인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구입 고객에 한해 3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는 △아이보리 △스노우화이트 △스톤그레이 3가지 컬러로 발매됐다.

안다르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현대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신어볼 수 있다. 너무 크거나 작지 않도록 5 사이즈 단위로 세분화된 사이즈로 발매돼 사이즈 선택도 편리하다.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 론칭. (사진=안다르)
신제품은 안다르 자체 연구개발(R&D) 조직인 애슬레저 이노베이션랩 (A.I 랩)에서 약 12개월 간의 끊임없는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 안다르만의 ‘트리플폼 테크놀로지’로 발의 가장 앞쪽인 전족부부터 균형을 잡아주는 중족부, 마지막으로 발이 닿는 후족부까지 세심하게 설계해 발의 피로를 최소하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발목 라인을 감싸주는 니트 소재의 디자인은 슬림한 발목 라인을 완성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낸다. 5.5cm의 히든 폼으로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까지 제공하는 디자인 디테일도 특징이다. 또 미세한 에어 홀이 있는 통기성 높은 어퍼로 땀이 차는 것을 방지했다.

이 외에 날렵한 앞코 디자인과 함께 고기능성 쿠션을 더해 보다 가뿐하게 걷고 뛸 수 있도록 추진력을 전달하는 ‘프론트 부스터 기능’도 더해졌다. 중족부의 아치 폼은 발의 균형과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고, 후족부의 기능성 쿠션은 땅에 닿으면서 생기는 충격을 흡수해 오래 걷고 뛰어도 발바닥의 욱신거림을 방지한다는 설명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안다르의 독보적인 ‘트리플폼 테크놀로지’로 완성한 러닝화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은 편안한 착화감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까지 동시에 구현해낸 야심작”이라며 “슈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의류 카테고리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일상에 더 가까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