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삼남매가 용감하게' 데뷔 첫 OST 가창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리메이크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수 김호중이 OST 가창으로 주말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KBS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통해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나선 김호중은 Part.1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음원을 24일 발표한다.
김이나 작사, 박근태 작곡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2014년 대한민국 대표 디바 이선희의 30주년 기념 앨범 타이틀곡으로 이번 OST 수록을 위해 김호중의 목소리로 리메이크 됐다. 원곡의 감동을 어떻게 재해석 해 자신만의 감성으로 선보일지 주목을 끌고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김호중의 보컬 매력을 부각시키기 위해 클래식 하면서도 드라마에 잘 녹여들 수 있도록 최인희 음악감독과 오혜주 작곡가에 의해 새로이 편곡됐다.
특히 드라마를 연출한 박만영 감독이 작품 기획 단계부터 이 곡의 리메이크를 염두에 두고 제작 되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전체 스토리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한층 더 섬세해진 음악적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감동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호중은 방송 활동을 통해 다양한 드라마 OST를 부르며 열정의 무대를 선사한 가운데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나섰다는 사실만으로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연출 박만영, 극본 김인영)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과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하나, 임주환, 김승수, 왕빛나, 김소은을 비롯해 김용림, 정재순, 이경진, 송승환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관심을 더하는 가운데 9월 24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영화와 드라마 OST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김호중이 직접 OST 가창에 나서서 원곡과는 또 다른 깊은 울림과 감응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1 김호중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24일(토)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